안녕 여러분 요즘 빈티지샵 구경에 완전 푹 빠진 1인 여기 있어요! 친구가 빈티지샵을 너무 자주 가길래 혹시?! 하는 의심이 살짝 들었는데, 글쎄 그 빈티지샵 사장님이 무려 10년 차 빈티지 업계 종사자시라지 뭐예요! 이제 믿고 구매하는 걸로 땅땅땅! 탕탕탕!
어느 날 문득 나 혼자서 빈티지샵 돌아보고 와도 돼? 하는 생각이 번뜩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혼자 떠나는 빈티지 투어, 그 첫 번째 목적지는 바로바로 일본 빈티지샵 중에서도 엄청 유명한 래그태그 하라주쿠점 RAGTAG Harajuku 였어요!
마침 래그태그 하라주쿠점이 제가 좋아하는 카페랑도 엄청 가까워서 망설임 없이 빈티지의류고고! 요 근래 빈빈티지모자티지 쇼핑 욕구가 빈티지쇼핑몰뿜뿜했는데, 오늘 빈티지시계그냥 날 잡고 제대빈티지샵로 구경하기로 결심했죠. 사실 요즘 블로그에 올릴 물건 사진만 잔뜩 찍고 제대로 쇼핑은 못했거든요. 오늘은 진짜 나를 위한 쇼핑이다!
래그태그 하라주쿠점은 역시 명성만큼이나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딱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옷 종류도 진짜 다양하고, 브랜드도 엄청 많더라고요! 평소에 눈여겨봤던 브랜드부터 처음 보는 독특한 디자인의 옷들까지,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마치 보물찾기하는 기분이랄까?
옷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종류도 다양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티지 스타일로 풀착장할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액세서리 코너는 진짜 눈 돌아갔어요. 빈티지 특유의 앤티크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혼자서 빈티지 투어를 하니까 좋은 점이, 아무 눈치 안 보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옷만 맘껏 구경할 수 있다는 거예요! 친구랑 같이 가면 서로 취향이 달라서 구경하는 속도도 다르고, 뭔가 눈치 보게 될 때도 있잖아요. 하지만 혼자서는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거!
래그태그 하라주쿠점에서 득템한 아이템은 다음에 또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혼자 떠나는 빈티지 투어, 완전 강추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