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요즘 빈티지샵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진 에디터 OOO이야. 친구가 빈티지샵을 너무 자주 가길래 혹시빈티지샵?! 하는 의심이 빈티지쇼핑몰살짝 들었는데, 글빈티지모자쎄, 친구가 다니는빈티지의류 빈티지샵 사장님이빈티지시계 무려 10년 차 빈티지 업계 종사자라고 하더라고! 이 정도면 믿고 구매해도 되겠지?
오늘은 큰 맘 먹고 나 혼자 빈티지샵 돌아보고 와도 돼? 하고 스스로에게 허락?을 구한 후, 혼자만의 빈티지 투어를 떠나기로 결심했어! 첫 번째 목적지는 바로 일본 빈티지샵 중에서도 엄청 유명한 래그태그 하라주쿠 RAGTAG! 마침 내가 좋아하는 카페랑도 엄청 가까워서 완벽한 동선이었지!
요 근래 빈티지 쇼핑에 대한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었는데, 마침 오늘 시간이 딱 맞아서 빈티지 투어를 떠나기로 한 거야. 사실 요즘 블로그에 글만 쓰고 쇼핑은 제대로 못 했거든 에디터의 비애랄까
RAGTAG 하라주쿠점은 딱 들어가자마자 여기가 바로 빈티지의 성지구나! 하는 느낌이 팍! 왔어. 다양한 브랜드의 옷들이 종류별로, 색깔별로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 평소에 눈여겨봤던 브랜드의 빈티지 제품을 착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점이 빈티지샵의 가장 큰 매력이잖아?
옷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티지 스타일로 풀착장하는 것도 가능하겠더라! 특히 눈에 띄었던 건 독특한 디자인의 빈티지 액세서리들이었는데,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컸어. 마치 보물찾기하는 기분이랄까?
게다가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고,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지!
RAGTAG 하라주쿠점은 트렌디한 빈티지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 빈티지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추천해! 나처럼 혼자 빈티지 투어를 떠나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야!
다음 빈티지샵 투어 후기도 기대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