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묵은 숙제 같았던 장롱면허 탈출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사실 면허 딴지는 꽤 됐지만, 문제는 운전을 간헐적으로 했다는 거였죠. 그러다 보니 운전 감각은 늘 제자리걸음 큰 맘 먹고 울산운전연수를 받기로 결심했답니다!
솔직히 운전대를 다시 잡으려니 엄청 불안하더라고요. 거의 2년 만이었거든요! 덜덜 떨면서 울산운전연수 업체를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꼼꼼하게 후기들을 읽어보고, 비용도 비교해 보면서 저에게 딱 맞는 곳을 찾기 위해 노력했죠.
제가 선택한 곳은 울산에서 꽤 유명한 곳이었는데, 강사님들이 베테랑이시라는 후기가 많았거든요. 상담받을 때도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저는 10시간 도로 연수를 신청했고, 드디어 맑은 날, 첫 수업을 받게 되었답니다!
첫날은 긴장해서 핸들도 제대로 못 잡았어요. 강사님께서 차분하게 기본 조작부터 다시 알려주셨는데, 어찌나 꼼꼼하시던지! 자세 하나하나 교정해주시고, 제가 어려워하는 부분은 몇 번이고 반복해서 설명해주셨어요. 확실히 전문가에게 배우니까 다르더라고요.
울산 시내 도로를 달리면서 차선 변경, 주차, 유턴 등 실전에서 필요한 기술들을 익혔어요. 특히 저는 주차가 제일 무서웠는데, 강사님 덕분에 이제는 평행주차도 자신 있게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물론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요ㅎㅎ
연수를 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강사님께서 끊임없이 용기를 북돋아 주셨다는 거예요. 잘하고 있어요!, 이제 감 잡았네요! 이런 칭찬 덕분에 자신감이 뿜뿜 솟아났죠! 덕분에 10시간 연수 동안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됐어요.
울산운전연수 덕분에 이제는 혼자서도 웬만한 거리는 운전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물론 아직은 조심스럽지만, 예전처럼 운전하는 게 무섭지만은 않아요. 울산에서 운전연수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특히 저처럼 장롱면허이신 분들은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훨씬 쉽고 안전하게 운전을 배울 수 울산도로연수있을 거예요! 울산운전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