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한강변 핫플레이스, 라비움한강 모델하우스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강북과 강남을 잇는 마포에 위치해 주거지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 가볼 수 없었죠. 특히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기대됐어요.
모델하우스에 들어서자마자 웅장한 스케일에 압도당했습니다. 라비움한강은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오라비움한강 모델하우스피스텔은 전용면적 66부터 펜트하우스급인 210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눈에 띄었어요. 펜트하우스는 정말 상상 이상의 럭셔리함 그 자체! 탁 트인 한강 뷰를 보니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소형 주택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도시형 생활주택 유니트도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40부터 57까지 4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4층부터 26층에 배치되어 있다고 하니, 층에 따라 한강 조망이 얼마나 다를지 궁금해졌어요. 혼자 살기에도, 신혼부부가 살기에도 딱 좋은 크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포 라비움한강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한강 조망 이겠죠?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보니 왜 다들 한강뷰, 한강뷰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밤에 야경을 감상할 때 그 만족감이 얼마나 클지 상상만 해도 설렙니다.
마포는 교통, 학군, 생활 인프라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곳이라 주거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라비움한강은 이런 마포의 장점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해 있다는 점이 또 다른 강점입니다.
이번 라비움한강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다양한 평형대와 유니트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습니다. 한강 조망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분양 정보는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은 직접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포 라비움한강,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