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이웃집한씨 돌아왔슈! 오늘은 핫하디 핫한 OEE의 식전야채, 그중에서도 단백질과 식이섬유 꽉 채운 OEE 식전야채 단백질환 비포당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유!
평소에 야채 챙겨 먹기 귀찮고, 단백질은 또 왜 이렇게 챙겨 먹기 힘든 건지! 저만 그런 거 아니쥬? 근데 요 비포당은 한 포에 싹 다 들어있다고 하니, 이건 뭐 거의 혁명 아닙니까?!
OEE는 요런 건강기능식품 쪽으로 워낙 유명하잖아요? 믿고 먹는 브랜드랄까? 게다가 비포당에는 양배추 가루랑 비트 분말까지 들어있대요. 캬 몸에 좋은 건 다 때려 넣었구먼!
제가 또 그냥 넘어갈 수 없쥬! OEE 관련 정보를 좀 찾아봤는데, 흥미로운 자료를 발견했어요. 세계적인 제조사 A사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TPM, 그러니까 설비 종합 생산보전 실행만으로 OEE, 설비 종합 효율이 무려 5나 상승했다는 거 있죠!
OEE 효율이 올라가면 생산성이 높아지는 건 당연한 거고, 기업 입장에서는 엄청난 이득인 거죠. 물론 저희 같은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음...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더 많이, 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거?!
각설하고, 다시오이이 비포당 얘기로 돌oee아와서!
일단 비포당포장부터가 아주 맘에 듭니다. 뭔가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디자인이랄까? 그냥 테이블에 툭 올려놓고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요즘은 또 이런 거 중요하잖아요?
맛은... 음... 솔직히 엄청 맛있다고는 못하겠어요. 솔직함이 생명! 하지만 역하거나 못 먹을 정도는 절대 아니라는 거! 야채 맛이 살짝 느껴지면서 고소한 단백질 맛도 나는 게, 건강해지는 맛이랄까요? 물이랑 같이 꿀떡 삼키면 끝!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한 포, 점심 먹기 전에 한 포, 이렇게 챙겨 먹고 있어요. 확실히 든든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점심에 폭식하는 습관도 좀 줄어든 것 같아요. 물론 저녁에는...
OEE 식전야채 단백질환 비포당, 꾸준히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