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이웃집한씨 돌아왔슈! 오늘은 왠지 건강해지고 싶은 날이라, 제 레이더망에 포착된 핫템! 바로 OEE의 식전야채 단백질환 비포당을 들고 왔시유! 이름부터 벌써 건강미 뿜뿜하지 않나유?
요즘 세상에 영양제 하나쯤은 다들 챙겨드시잖아요? 근데 저는 귀차니즘 끝판왕이라... 챙겨먹는 거 진짜 질색팔색 하거든요. 근데 요 OEE 비포당은 환으로 되어 있어서 물이랑 꿀떡 삼키면 끝! 세상 간편해서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OEE 비포당의 주성분은 바로 양배추가루와 비트분말! 캬 몸에 좋은 건 다 때려 넣었네! 게다가 단백질과 식이섬유까지 한 포에 꽉꽉 눌러 담았다니, 이거 완전 혜자 아닙니까?! 특히 100 식물성 단백질이라 속도 편안하고,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OEE에 꽂힌 이유가 하나 더 있어요. 바로 OEE Overall Equipment Effectiveness, 설비 종합 효율 때문인데요! 세계적인 제조사 A사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TPM Total Productive Maintenance, 설비 종합 생산보전 실행만으로도 OEE가 무려 5나 상승했다는 사실!
이게 무슨 말이냐?! 간단하게 말해서, 설비 관리를 철저히 하면 생산 효율이 쑥쑥 올라간다는 거죠! 저는 이 보고서를 보고 아, OEE는 뭔가 다르구나! 꼼꼼하게 만들었겠구나! 하는 믿음이 팍! 생겼답니다.
물론, OEE 비포당이 설비는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꾸준히 챙겨 먹으면 제 몸의 효율도 5 정도는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더라구요. 에헴
아 참! 그리고 OEE 비포당 패키지비포당가 진짜 예뻐요! oee뭔가 자연주의 느낌오이이이랄까? 그냥 책상 위에 툭 올려놔도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OEE 비포당 덕분에 스튜디오 분위기 제대로 낼 수 있을 거예요.
솔직히 맛은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에요. 그냥 풀 맛...? 건강한 맛...? 근데 저는 오히려 이런 맛이 더 좋더라구요. 인위적인 단맛이나 향이 없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거든요.
결론적으로, 간편하게 건강 챙기고 싶으신 분들, 식물성 단백질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저처럼 귀차니즘 심하신 분들께 OEE 식전야채 단백질환 비포당 완전 강추합니다! 꾸준히 먹고 건강해져서 다음에 또 다른 솔직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