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낭 이발소 가는 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이틀 전에 미리 예약해둔 88 이발관으로 향했어요. 조식 든든하게 먹고 여유롭게 출발했더니 딱 맞춰 도착! 역시 인기 있는 곳이라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다낭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88 이발관! 이름부터 뭔가 친근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딱 느껴졌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답니다.
88 이발관은 단순한 이발소 그 이상이었어요! 귀 청소는 기본이고, 얼굴 마사지, 손발톱 관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시스템! 저는 귀 청소랑 간단한 마사지를 받았는데, 진짜 세상 시원하더라구요! 묵은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좋았던 건, 88 이발관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바로 다낭 산리오 키링이었어요! 귀여운 키링 덕분에 다낭 여행 기념품이 하나 더 늘었답니다.
몸도 마음도 가뿐해져서 이발관을 나서는 길에, 다음 다낭 여행 때다낭이발소도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낭 네일, 다낭 마사지, 그리고 토탈 케어까지 완벽한 88 다낭 이발소! 강력 추천합니다!
참, 그리고 꿀팁 하나 더! 88 이발관은 다낭 마사지 아지트 스파와 같이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발소에서 시원하게 케어 받고, 바로 옆 아지트 스파에서 마사지까지 받으면 완벽한 코스가 될 것 같아요! 가격 할인 팁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면 더 좋겠죠?
진짜 재밌고 만족스러웠던 베트남 다낭 이발관 경험! 여러분도 다낭 여행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