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 준비하면서 숙소 때문에 머리 쥐어뜯는 분들, 여기 주목! 저도 그랬거든요 강릉 호텔은 또 왜 이렇게 많은지! 결국 신중한 고민 끝에 스테이강릉과 SL호텔 Gangneung 두 곳에서 묵었는데, 완전 만족스러워서 후기 공유해볼게요!
먼저 스테이강릉 Gangneung! 여기 찐이에요.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함이 말모말모! 주소는 강원 강릉시 경포로463번안길 6이고, 저는 경포해변까지 도보 10분 거리라는 점이 가장 끌렸어요. 해변 러버는 무조건 갑니다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1시인데, 시간 맞춰서 여유롭게 짐 정리하고 나왔어요. 혹시 궁금한 점 있으면 0507-790-0899로 전화해보세요! 사장님 완전 친절하심!
스테이강릉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최고였어요. 인테리어도 감성적이라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했고, 침구도 뽀송뽀송해서 꿀잠 잤답니다. 밤에 파도 소리 들으면서 잠드니까 진짜 힐링 그 자체! 강릉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다음은 SL HOTEL Gangneung! 여기는 주문진에 위치해있어요. 강릉 시내랑은 거리가 좀 있지만, 저는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특히 호텔 근처에 Yongyeonsa Temple in Gangneung이라는 절이 있어서 아침 산책하기 딱 좋더라구요.
SL호텔은 생각보다 규모가 컸어요. 밤 8시 넘어서 늦게 도착했는데도 체크인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구요. hotel Gangneunggangneung이Gangneung tour나 주문진호텔 검색했을 때 많이 나오던 곳인데, 역시 인기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SL호텔은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 조명이 켜지면 분위기가 더 로맨틱해져요.
강릉호텔 선택, 정말 쉽지 않죠? 저처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스테이강릉과 SL호텔 후기 남겨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둘 다 장단점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만족스러웠어요. 스테이강릉은 경포해변 접근성이 좋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SL호텔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힐링하기 좋답니다.
강릉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숙소 잘 선택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