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 어디서 묵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두 곳으로 결정! 하나는 신축 펜션 스테이강릉, 또 하나는 주문진에 있는 SL호텔 Gangneung이었어. 둘 다 매력이 달라서 완전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지!
먼저 스테이강릉! 여기 진짜 강추야. 위치가 강릉시 경포로463번안길 6인데, 경포해변까지 걸어서 딱 10분이면 도착해. 바다 보고 싶을 때 슬리퍼 끌고 슝 나가면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혹시 궁금한 점 있으면 0507-790-0899로 전화해봐! 신축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완전 내 스타일이었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푹 쉴 수 있었지. 다음에 강릉 가면 또 묵을 의향 200!!
그리고 SL호텔 Gangneung! 여기는 강릉 시내에서는 좀 떨어져 있지만, 주문진에 있어서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 강릉호텔Gangneung, 주문진호텔 검색Gangneung tour하다가 발견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꽤 컸어. 밤 8시 넘어서 늦게 도착했는데도 체크인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 호텔 바로 근처에 Yongyeonsa Temple in Gangneung 강릉 용연사도 있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좋았어.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었지. SL호텔은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는 조명 덕분에 더 분위기 있더라! 강릉 시내의 북적거림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SL호텔 추천!
강릉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스테이강릉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SL호텔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코스 어때? 둘 다 후회 없을 거야! 강릉,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