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다들 신년운세 한 번씩 보시나요? 저는 사실 평소엔 에이, 그런 걸 뭘 믿어 하는 사람이었거든요.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 스타일! 그런데 뭔가 마음이 헛헛하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신년운세를 보기로 결심했어요.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강남 수정영신당!
수많은 점집 중에서 왜 수정영신당을 선택했냐고요? 솔직히 말하면 강남 사주타로 배우기라는 문구에 눈이 번쩍 뜨였어요. 사주나 타로에 평소에 관심이 많았거든요. 겸사겸사 신년운세도 보고, 사주타로 배우는 곳도 알아볼 겸 방문했죠. 위치는 강남 테헤란로! 찾기도 쉬웠어요.
수정영신당의 특별한 점은 바로 커플에게 있다는 사실! 친구든 연인이든, 두 명이 함께 사주를 보면 신년운세 궁합을 무료로 봐준대요! 완전 이득이죠? 저는 아쉽게도 혼자 방문했지만, 다음에 꼭 친구 꼬셔서 같이 와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솔직히 예전의 저는 신년운세를 그저 재미로 듣는 이야기 정도로 생각했어요. 올해는 돈이 들어온대, 조심해야 할 달은 0월이래 이런 뻔한 이야기들 있잖아요. 그런데 수정영신당에서 신년운세를 보고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단순히 좋은 말만 해주는 게 아니라, 제 성격이나 현재 상황에 맞춰서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시더라고요.
특히 기억에 남는 건, 제가 요즘 고민하고 있는 일에 대한 조언이었어요. 속 시원하게 콕 짚어주시는데, 마치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처럼 편안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마음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답니다.
참, 제가 예전에 천안용한점집으로 유명한 두례약선사에서 상담받았던 경험도 있는데, 수정영신당도 그 못지않게 속 시원한 상담이었어요. 단순한 점괘 풀이가 아니라, 인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이번 신년운세 경험을 통해, 저는 이제 신년운세를 맹신하지 않지만, 제 삶의 방향을 설정하고 마음을 다잡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신년운세여러분도 답답한 일이 있거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신년운세 한 번쯤 보는 건 어떠세요? 수정영신당, 강력 추천합니다!